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황 버섯 효능 부작용 종균 복용법

영양&건강식품 이야기

by 푸드 글로벌 2024. 5. 2. 11:03

본문

 

국내산 노랑색 빛을 띈 진짜 상황버섯효능 및 부작용과 종균

 

상황버섯의 복용이 효과가 없다고 하는 이유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상황버섯은 버섯종균으로 균사체로 그대로 먹어야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6개월 이상 먹어도 효과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실수하는 대부분의 이유는 뜨거운 물에 타먹어서 버섯균 자체가 죽어서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상황버섯을 먹고도 효과가 없다고 하는 이유가 버섯종균 자체를 먹지 않고, 뜨거운물에 균을 끓여버리거나 조리해버려서 인데요. 상황버섯을 뜨거운 물에 달여먹거나 타먹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종균 자체를 말려 분말로 만들어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황버섯 복용법

차가운물에 타먹거나 입에 그대로 녹여먹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로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구취, 구내염 염증 등에 좋스비다.

 

국내산 상황버섯의 진정한 색깔

노란색이 진짜 한국산 상황버섯입니다. 검은색상황버섯은 말굽버섯으로 싼 상황버섯으로 효능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상황버섯은 앞뒤가 노란색이고, 갈색은 나무에 달라 붙어 자라 생긴 나무딱지로, 나무딱지는 제거하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동의보감에 적힌 상황버섯은 무색 무취 무미의 맛임. 순수 100% 동결건조 분말은 먹는 대로 바로바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국내산 노랑 상황버섯의 효능 및 부작용

당뇨 환자 150명이 6개월간 임상실험을 했는데 136명이 할당이 떨어졌다는 결과가 발표됨 당뇨로 인한 합병증까지 예방할 수 있는 천연 성분 자체가 다양하게 돼 요즘은 암보다도 당뇨 치료로 더 각광을 받고 있음 우리 몸속에 들어가서 왕성하게 활동을 해야지만 암, 당뇨, 혈압, 고지혈증에 굉장한 도움을 받습니다.

실제 상황버섯은 많이 먹어도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국내산 상황버섯을 통해 얻는 효과를 바로 살펴보는 방법은 7일간 관찰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것은 명현반응입니다. 몸이 맑아지는 반응의 예가 총 2가지라고 합니다.

 

<명현반응>

  1.  평소보다 배뇨현상이 많아짐. 장운동. 혈관을 돌면서 청소하기 때문에
  2.  균작용으로 소변색이 탁하게 나옴.(염증을 뺌. 나쁜 콜레스테롤, 나쁜 지방, 염증, 을 몸밖으로 빼내는 작업을 함) -상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히스파딘 등 다량의 유익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 항염증, 면역작용을 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google.com, pub-7270455615048721, DIRECT, f08c47fec0942fa0